마세라티가 최근 이탈리아 모데나에서 선보인 그레칼레 스페셜 시리즈 ‘루미나 블루’는 중형 SUV 시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이 모델은 스포츠 SUV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특히, 고유의 ‘나이트 인터랙션’ 메탈릭 블루 컬러는 차량의 조형미를 한층 더 강조하여, 도로 위에서 시선을 사로잡게 됩니다. 이와 함께 최신 기술이 적용된 파워트레인 시스템과 럭셔리 인테리어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스포츠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트레인
그레칼레 루미나 블루는 2.0리터 4기통 터보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을 장착하여, 최고출력 330마력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은 8단 자동변속기와 결합되어 일상적인 주행에서도 뛰어난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사륜구동 시스템과 리어 메카니컬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LSD)이 기본 탑재되어, 안전성과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도심과 오프로드 모두에서 원활한 주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외관 디자인
특별 에디션인 그레칼레 루미나 블루의 외관은 단연 독창성으로 가득합니다. ‘나이트 인터랙션’이라는 이름의 듀얼 레이어 메탈릭 블루가 적용되어, 차량의 외형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21인치 페가소 휠,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브레이크 캘리퍼, C필러에 새겨진 트라이던트 엠블럼 등이 조화를 이루며, 세련되면서도 힘있는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또한,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와 프라이버시 글라스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럭셔리 인테리어
그레칼레 루미나 블루의 실내는 이탈리아 장인정신이 살아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콜릿 컬러의 프리미엄 가죽과 흰색 ‘기아치오’ 프리미엄 가죽 시트를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버 월넛 우드 인서트와 스틸 스포츠 페달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편의 사양으로는 파노라마 선루프, 제스처 인식 전동 테일게이트,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등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운전의 편리함을 더해 줍니다.
아직은 베일에 가려진 가격과 출시 일정
현재 그레칼레 루미나 블루의 세부 가격정보와 국내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많은 자동차 애호가들이 이 차량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지켜보고 있으며, 출시 일정에 대한 소식이 기다려집니다. 마세라티의 최신 모델이 선사할 드라이빙 경험을 기대하며, 영감을 주는 디자인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