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 2027 텔루라이드의 데뷔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는 11월 20일 LA 오토쇼에서 최초로 공개될 이 SUV는 그 동안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습니다. 최신 프리뷰 영상과 티저 이미지에서 드러난 독특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성능은 자동차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아는 이번 신형 텔루라이드의 출시를 통해 SUV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으로 보입니다.
기아의 자신감이 묻어나는 디자인
기아의 2027 텔루라이드는 디자인에서부터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각진 실루엣과 오프로드 성능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아트 랩핑’으로 장식된 프로토타입은 전통적인 위장막을 넘어서, 차량의 디자인 철학을 표현하는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합니다. 
새로운 티저 캠페인은 미국 알라바마 힐즈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텔루라이드 프로토타입은 다양한 험로를 물리치며 강력한 성능을 과시합니다. 기아는 이 과정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의 진화를 보여주고자 합니다.
주목받는 디자인 특징
기아 디자인센터 아메리카(KDCA)가 제작한 이 랩핑은 팝 아트와 그래피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것으로, 색상의 그라데이션이 단순한 위장재를 넘어선 점이 돋보입니다. Tom Kerns 수석 디자이너는 이 디자인이 기아의 공존과 대립의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독창적인 디자인이 어떻게 구현될지는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텔루라이드, 차세대 SUV의 기준을 정립
2027년형 텔루라이드는 기존의 둥글고 유선형 디자인에서 벗어나, 각지고 모듈화된 모습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LED 일체형 조명과 함께 새로운 플로팅 루프 디자인도 눈길을 끌며, 보다 개방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외에도 텔루라이드의 도어에 숨겨진 좌표는 차량 이름의 유래를 상기시켜주는 재미있는 Easter egg입니다. 이는 기아가 단지 차를 제작하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 스토리를 담아낸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2027 텔루라이드의 출시는 기아 SUV 라인업의 정점에서, 디자인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의도를 뚜렷이 하고 있습니다. 올해의 LA 오토쇼에서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기아의 혁신적인 SUV가 지닌 매력을 직접 느껴보세요!